Klevgränd REAMP

 

Klevgränd 에서 REAMP 라는 플러그인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다양한 빈티지 기어의 사운드를 에뮬레이션 해주는 플러그인 입니다.

complex spectral saturation processor simulating 이라고 해서 7가지 아날로그 장비의 새츄레이션을 시뮬레이션 해줍니다. 

 

데이터가 입력되면 플러그인의  transform input 으로 들어가 소리가 시뮬레이션 된 다음 output audio 로 보냅니다.

 

주요기능
• Klevgränd 에서 좋아하는 favourite gear 의 7가지 handpicked profile 을 만들어서 사운드 시뮬레이션
• Spectral drive and gain compensation (four bands) 기능 지원
• Dry / Wet mix 기능 제공
• 다양한 종류의 factory preset 제공
• Ultra low latency 지원

 

데모 사운드

   

가격정보

AU/VST/AAX $29.99 (12월 19 까지 출시세일, 그 이후는 $59.99 입니다) 

iOS (AUv3 only) $9.99 (12월19일 까지 50% 세일) 

 

참고링크

https://klevgrand.se/products/reamp/

 

 

6 Comments
Sim2 12.05 15:36  
소리도 너무 좋고 플러그인 디자인도 넘 좋네요 저런 디자인으로 하드웨어도 나온다면 좋겠네요
GurNey 12.05 22:27  
우와~좋은게 하나 또 출시했네요ㅎㅎ
정보 감사드립니다ㅎㅎ
pianocroquis 12.06 10:02  
이야..이건 진짜 좋네요. 믹싱 트랙 톤 메이킹할 때 전천후 물건이 되겠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바로 구매 갑니다.
HolyDiver 12.06 10:35  
이거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가격도 좋구요.
슨이얌 12.07 06:05  
데모 버전을 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각 트랙의 인서트단에 사용해도 좋고
마스터 채널에 사용해도 참 좋은 플러그인인 것 같습니다.

Fabfilter의 Saturn과 비교하면 에뮬레이션의 종류가 적고 세부 조정보다는 간결한 조정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만 소리는 더 자연스럽다고 느꼈습니다.
REAMP의 Factory 프리셋들이 초보자도 사용하기에 좋도록 간단명료하면서도 트렌디한 사운드, 치우치지 않는 밸런스를 잘 잡아놓은 듯 합니다.
마스터 채널에서 사용한 테이프 프리셋은 퍼지지 않고 기분좋게 중심을 잡는 저음과, 적당히 맑은 중음, 쏘지 않으면서 샤방한 고음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트랙을 잘 살려줍니다.

보컬 트랙에는 튜브 프리셋을 사용했습니다. 과하지 않게 적당히 치고나오며 기분 좋게 선명도를 높여준다고 느꼈습니다.

플러그인이지만 아날로그의 느낌을 잘 살려서 좋고, 전체적인 세팅이 과하거나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다이얼을 마우스로 드래그 해서 돌리는 것 외에 더블 클릭하여 키보드로 숫자값을 입력하는게 안되어서 조금은 아쉽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할인 기간동안에 구매한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새츄레이션 플러그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구매했습니다 ㅎㅎ
집안 12.09 15:47  
iOS (AUv3 only) $9.99 <-이것은 뭘까요??
Banner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